Not known Details About 탈모약
Not known Details About 탈모약
Blog Article
두타스테리드는 전문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복용하는 약물입니다. 환자의 건강 상태와 치료 목적에 따라 권장량과 복용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두타스테리드의 권장량 및 복용 방법입니다.
두타스테리드를 복용하다가 부작용이 나타났을 때 약을 끊어도 오랫동안 부작용이 계속되기 때문에 이게 평생 가는 게 아니냐고 크게 놀라기도 하는데, 몇 개월 후에 약 성분이 다 배출되면 부작용도 사라진다. 이는 역으로 두타스테리드는 약을 끊어도 효과가 장기간 지속된다는 장점이 된다. 즉 두타스테리드를 끊어도 반 년 가량 탈모방지 효과가 지속된다는 점. 또 이러한 특성 때문에 두타스테리드는 약 성분이 누적되는 효과도 있다.
Making use of dutasteride could enhance your chance of acquiring prostate most cancers. Your doctor will take a look at your prostate unique antigen (PSA) to check for cancer when you are employing this drugs.
또 다른 연구에서도 두타스테리드가 피나스테리드보다 모발 수와 굵기를 개선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지난번 '마이녹실'설명에서 미녹시딜에 대한 설명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미녹시딜 이 성분 탈모약 하나만을 두고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신장애 환자 또는 노인 환자에서 이 약의 용량을 조절할 필요는 없다. 간장애 환자에게 이 약을 투여한 자료가 없기 때문에 간장애 환자에서의 이 약의 권장용량은 확립되어 있지 않다.
두타스테리드나 다른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복용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미녹시딜은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효과를 유지할 수 있으므로, 꾸준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즉, 두타스테리드는 일반적으로 피나스테리드보다 전립선 크기를 줄이고 전립선 비대증 증상을 완화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피나스테라이드는 일반적으로 두타스테라이드보다 저렴합니다.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의사와 상담한 뒤, 몰린을 통해 핀페시아를 구입하여 더 자신감을 되찾아보세요.
다만 피나스테리드의 본질적인 기능인 탈모 감소효과는 이보다 훨씬 일찍 나타나는데, 빠르면 한 일주일만 복용해도 머리를 감거나 빗을 때 머리카락이 빠지는 현상이 크게 감소한다. 일단 머리카락 빠지는 것이 줄어들면서 새로 난 모발에 의해 장기적으로 모발 증가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다.
그래서 처음 탈모약을 복용한다면 피나 계열로 시작하시는 것이 권장됩니다.
피나스테리드의 원조는 미국 머크사의 프로스카와 프로페시아지만 특허 기간이 끝나서 동일한 성분의 약을 다른 회사에서도 생산하고 있다.